본문 바로가기
이슈 분석

파이브가이즈 강남 메뉴 및 가격 정보 (+추천 메뉴)

by ggodak 2023. 6. 23.

미국 동부 대표 햄버거 프랜차이즈 파이브가이즈가 6월 26일 강남에 첫 오픈을 합니다. 그동안 소문이 자자했지만 어떤 메뉴가 있고 가격대가 어느 정도인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여러분들이 파이브가이즈를 방문하기 전에 어떤 메뉴가 있는지 소개해드리고 제가 미국에서 즐겨 먹었던 메뉴를 추천드리겠습니다.

 

 

파이브가이즈-로고
출처:pngwing

1. 파이브가이즈 강남 메뉴 가격

 

2023년 6월 기준

영업시간: 월요일~일요일 11:00 am ~ 10:00 pm

추천 메뉴:  *

햄버거
햄버거 13,400원 리틀 햄버거 9,900원
치즈버거* 14,900원 리틀 치즈버거 11,400원
베이컨 버거* 15,900원 리틀 베이컨 버거 12,400원
베이컨 치즈버거 17,400원 리틀 베이컨 치즈버거 13,900원

 

핫도그
샌드위치
비프 핫도그 8,900원 베지 샌드위치 9,900원
치즈 핫도그 10,400원 치즈 베지 샌드위치 11,400원
베이컨 핫도그 11,400원 그릴드 치즈 샌드위치 8,400원
베이컨 치즈 핫도그 17400원 B.L.T 샌드위치(베이컨,양상추,토마토) 10,900원

 

감자튀김
밀크쉐이크
리틀 6,900원 파이브가이즈 쉐이크
8,900원
(휘핑 추가 가능)
레귤러 8,900원 믹스 추가(무료)
초콜릿, 피넛버터, 솔티드 카라멜, 바나나, 딸기, 오레오, 로투스 비스코프, 베이컨*
라지 10,900원

 

음료
탄산음료* 3,900원
생수 2,000원
버드와이저 6,000원
스텔라 아르투아 7,000원
구스 아일랜드 IPA 9,000원

 

기본 토핑(무료)

마요네즈, 케첩, 머스터드, 양상추, 피클, 토마토, 그릴드 어니언, 그릴드 머쉬룸

 

추가 토핑(무료)

렐리시, 어니언, 할라피뇨, 피망, 스테이크 소스, 바비큐 소스, 핫소스 

 

2. 메뉴 정보 및 추천 메뉴 

 

햄버거

기본 햄버거 사이즈가 엄청 크기 때문에 많이 못 드시는 여성 분들이나 아이들은 리틀 사이즈에 사이드 감자튀김 정도 추가하면 충분한 양입니다. 메뉴 주문 하실 때 꼭 토핑 확인 하세요. 파이브가이즈는 메뉴만 고르는 것이 아니라 기본 토핑도 고르셔야 합니다.  올 더 웨이로 주문하시면 위에 기본 토핑 8가지가 전부 들어갑니다. 밑에 추가 토핑 또한 무료로 추가 가능하고 저는 할라피뇨 추가를 추천드립니다. 절인 할라피뇨가 아니라 생 할라피뇨가 들어가 아삭하고 칼칼한 맛이 느끼함을 잡아줘서 늘 추가하는 토핑입니다. 추천 메뉴는 치즈 버거, 베이컨 버거입니다.

 

감자튀김

사이드인 케이준 감자튀김이고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맛을 묘사하자면 맘스터치와 파파이스에서 파는 감자튀김과 비슷한 맛입니다. 특이하게 찍어먹는 소스로 식초를 케첩과 같이 주는데 식초와 굉장히 잘 어울리는 맛입니다.

(땅콩기름으로 튀기다 보니 땅콩 알러지 있으신 분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밀크쉐이크

파이브가이즈 밀크쉐이크는 달지만 계속 끌리는 미국의 전형적인 밀크쉐이크 맛입니다. 저는 베이컨 토핑을 추천합니다. 한국에선 생소한 조합이라 많은 분들이 의아해하시겠지만 단짠단짠 조합의 최고입니다. 더 달달한 걸 원하시는 분들은 여기에 솔티드 카라멜까지 추가해서 먹기도 하는데 저한테는 너무 달았습니다.

 

가격

미국에서도 가격대가 높은 프랜차이즈다 보니 한국 현지화 가격에 대한 걱정이 많았는데 다행히 메뉴 가격은 환율과 tax 등을 따졌을 때 미국과 거의 동일합니다. 

 

 

3. 파이브가이즈 만의 특징 

 

 

매장 내 땅콩 무료로 시식 가능 

 

쌓여있는-껍질-땅콩
출처:five guys 공식 인스타그램

파이브가이즈 매장에는 껍질 땅콩이 포대에 산처럼 쌓여있는데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마음껏 드셔도 됩니다. 땅콩에 간이 되어있는데 개인적으로 너무 짜서 많이 먹기는 어려웠습니다.

 

 

색다른 탄산음료 디스펜서

 

파이브가이즈-음료-디스펜서-화면
출처:pinterest

탄산음료를 주문하면 컵을 하나 받을 수 있고 그 컵으로 위에 디스펜서로 음료를 자유롭게 마실 수 있습니다. 이 디스펜서는 기존 음료 디스펜서 보다 음료 종류가 훨씬 많고 자유롭게 섞어 마실 수도 있습니다. 여러 음료를 골라 마실 수 있는 것 또한 파이브가이즈의 매력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파이브가이즈 강남 메뉴 및 가격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제가 미국에서 먹었던 햄버거 중 가장 맛있었던 햄버거다 보니 기대가 많이 됩니다. 햄버거에 감자튀김, 음료까지 추가하면 2~3만 원대라는 다소 높은 가격대라는 것이 단점이라고 할 수 있겠지만 그만큼 맛이 보장된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강남점 외 더 많은 지점이 생겨서 많은 분들이 가보셨으면 좋겠습니다.